성북구회,“지부선정정책적극동참을”

기사입력 2004.05.14 09:4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난 10일 성북구 장안회관에서 성북구한의사회(회장 박성호)가 2004년도 지부보수교육을 열고 회원들에게 세무와 보험 등 실질적인 정보위주의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성북구한의사회 박성호 회장은 “한의사들이 보수교육에 참석하는 것은 국민의 건강을 돌보는 의사로서 지켜야 할 당연한 의무이며 필요사항”이라며 “이런 자리를 귀찮은 시간낭비가 아닌 정말 피와 살이 되는 교육의 장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시한의사회 김정렬 회장은 축사를 통해 “종합소득세를 내는 5월을 맞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세무부문과 한의원 경영에 큰 도움이 될 한방보험과 자동차보험 등을 교육과목으로 선정했다”며 “서울시한의사회는 회원들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부에서 선정한 정책사업이 결국 한의계와 회원들의 이익을 위한 것을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교육은 1교시는 성북세무서 세원관리1과 정명호 과장이 세무강의를, 2교시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선우항 상근심사위원의 한방건강보험을, 3교시는 서울특별시한의사회 김정현 보험이사가 한방자동차보험에 대해, 4교시는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김종우 교수가 ‘화병 및 우울증의 진단방법과 치료’에 대해 각각 강의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