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에 대한 꾸준한 사랑과 지원을”

기사입력 2004.04.23 10:1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A0032004042336611.jpg

    원광대학교 재경동문회(회장 오광수)는 지난 20일 롯데호텔 기네트룸에서 대한한의사협회 경은호 수석부회장, 서울시한의사회 김정열 회장을 비롯한 안대종 원광대총동문회장, 김 권 원광한의대동문회장, 우원홍 원광한의대학장, 홍기갑 원광대교무처장 등의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 모교 발전과 동문간 친목도모를 위한 장을 마련했다.

    오광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원광한의대가 그동안 눈부신 발전과 역량을 키울 수 있었던 것은 활성화된 동문회를 바탕으로 동문간 돈독한 유대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며 “후배들이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동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경은호 한의협 수석부회장은 축사를 통해 “모교에 대한 지속적인 사랑과 지원으로 우수한 인재 육성은 물론 더 나아가 한의학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진 축사에서는 안대종 원광대 총동문회장이 한의대 동문회는 모교 동문회의 모범이라며 화합, 참여, 봉사의 정신을 강조했으며 김 권 원광한의대 동문회장은 원광한의대 동문들은 원광인의 표준이기에 사회적 책무를 갖고 모든 일에 임할 것을 당부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서정한의원 박기원 원장이 ‘고혈압의 목생화 치료법’에 대해 임상특강을 했으며 박진성, 문성재, 이형범 원장은 재경동문회장 감사패를, 김현규, 양흥수 원장은 원광한의대 동문회장 공로패를, 정일윤, 김영익 원장은 원대총동문회장 공로패를, 박상용, 김광석 원장은 원광한의대학장 공로패를, 강길성, 이병주 원장은 원광대 총장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또 감사선출에서는 윤영순, 오경태 원장이 유임됐다.

    한편 원광한의대 재경동문회 친선 골프대회가 오는 6월 17일 아시아나 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