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G LASER 활용한 최신 미용 의료 ‘집중 조명’

기사입력 2025.06.23 12:5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한통합레이저의학회, ‘2025년도 제1차 임상특강’ 성황리에 개최
    장인수 회장 “한의사 회원 위한 임상교육 프로그램 지속 마련”

    레이저.jpg

     

    [한의신문] 대한통합레이저의학회(회장 장인수)22일 서울 코엑스 3층 전시장 C홀에서 ‘YAG LASER를 활용한 최신 미용 의료를 주제로 ‘2025년도 제1차 임상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의학 임상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의 최신 적용 사례와 치료 전략을 다룬 이번 임상특강에서는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의 한의 임상 활용 및 법적·학술적 근거(장인수 회장, 우석대 부속한방병원 교수) Er:YAG LASER를 활용한 약물 전달 및 치료(이마음 학술이사·청담채한의원장) 피부 미용의 QS Nd:YAG LASER, PDRN 병합 치료 전략(이재현 학술이사·윤빛한의원장) QS Nd:YAG LASER를 활용한 문신 제거(이승철 학술이사·이루다한의원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날 장인수 회장은 한의 임상 현장에서 레이저 의료기기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 특강을 통해 실제 임상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깊이 있는 내용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을 위한 지속적인 임상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강은 선착순 100명 사전 등록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와 관련 대한통합레이저의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술 행사를 통해 한의사의 임상 역량을 높이고, 한의계의 레이저 및 미용 의료 기술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