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신임 분회장 간담회 ‘성료’

기사입력 2025.04.11 15:4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분회 한의약 육성조례, 한의사회 현안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 진행
    이용호 회장 “지속적인 소통 통해 지부-분회 적극 협업에 나설 것”

    경기.jpg

     

    [한의신문]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이하 경기지부)10일 하한정 수원점에서 경기지부 산하 신임 분회장들과 간담회를 개최, 신임분회장 간의 유대감 형성 및 회무 이해도 증진 등을 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올해 특례시로 승격한 화성시한의사회 장재호 회장(체육문화부회장), 용인시한의사회 조상원 회장(보험부회장), 구리시한의사회 최영민 회장, 시흥시한의사회 최준혁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참석한 분회장들과 함께 분회 한의약 육성조례 및 분회 한의약 육성 표준 조례안 분회 회칙 제정 현황 및 분회 회칙 표준안 경기도 내 한의약건강증진사업 조례 제정 현황 및 2024년 분회별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현황 분회별 회비와 선납 할인 상황(2025년 기준) 분회 총회 식순 및 의전 분회 재무표(세입·세출) 한의사회의 현안(첩약건보, 자보, 건보추나 등) 및 경기도의 역할 경기도한의사회 분회 지원 사업 안내 그 외 분회 건의사항 등의 다양한 주제로 토론이 진행됐다.

     

    이용호 회장은 경기도 신임 분회장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분회장님들에게 감사드린다새로 선출된 분회장님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부와 분회가 협업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