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지난해 추진 한의약 사업 등 최종 점검

기사입력 2025.01.24 14: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제2차 전체이사회 개최…회칙 개정 및 세입·세출 예산 등 심의
    이용호 회장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 철저 검토할 것”

    경기지부 전체이사회1.jpg

     

    [한의신문]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이하 경기지부)는 23일 지부회관 및 온라인을 통해 ‘2024회계연도 제2차 전체이사회’를 개최, 지난해 실시한 회원·도민 대상 사업을 점검하는 한편 올해 진행되는 사업 관련 예산안 등을 논의했다. 


    이용호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제32대 집행부가 한 해 동안 회무를 잘 할 수 있게 도와준 33개 분회장님들께 큰 감사를 드리며, 학술세미나, 정책제안, 홍보사업 등 많은 분야에서 회원들을 위한 사업을 진행해왔다”며 “올해 사업계획과 예산도 철저히 검토하고,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회계연도에 진행된 △회원 보수교육 △추계학술세미나 △경영실무세미나 △해외의료봉사 △ICMART 국제학술대회 대만중의사공회 초청 간담회 △2024년 제12회 전국한의사축구대회 참가 결과 △경기지부장배 골프대회 △권역별 분회장 간담회 △경기도 난임부부 한의약 지원사업 결과 발표회 △경기도 한의원 TV방송 송출 협약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 업무협약식 △2024 경기도 한의약 리더십 최고위과정 △제7회 한의약 콘텐츠 공모전 △버스 외부광고 등에 대한 경과보고가 진행됐다.

     

    경기지부 전체이사회2.jpg

     

    이어 △경기지부 회칙 개정의 건 △2023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심의 건 △2024회계연도 세입·세출 가결산 심의 건 △2025 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안) 심의 건 등을 상정·논의했다.


    한편 ‘제74회 경기지부 정기대의원총회’는 다음달 27일 오후 8시 수원라마다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