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원장, 최전방 1사단 군 간부 및 장병 위해 한약 전달

기사입력 2025.01.24 10:5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천하제일 전진부대’ 국군 장병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준호1.jpg

     

    [한의신문] 이준호 중랑열린한의사회 회장(이준호한의원장)은 22일 제1보병사단을 방문해 한약 기부 행사를 갖고, 군 간부 및 장병들의 건강 증진 기원과 국토 수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이준호 회장이 1사단 국군 장병들을 위해 지속적인 한약 기부를 이어가고 있는 것은 부친(이동남)1사단 15연대장 재직시절, 군 장병들과 함께 지내며 느꼈던 감사한 마음이 가슴 한편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그의 부친은 재직 시절에 군 장병들의 마음의 평화을 기원하며 부대 내에 백성사(百成寺)’를 건립하기도 했다.

     

    1사단은 6.25전쟁 당시 평양에 선봉으로 입성한 부대이며, 현재는 북한과 휴전선을 경계로 대치하며 수도 서울 및 서부전선을 지키는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준호2.jpg

     

    양진혁 사단장은 모든 군 간부들은 장병들과 혼연일체가 돼 민통선 주민 및 서울시민, 더 나아가 우리나라 국민의 안녕을 지키기 위해 혹한기에도 각종 훈련을 통해 만반의 전투태세를 갖추고 있다면서 군 장병들의 건강 증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이준호 중랑열린한의사회장과 회원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이준호 회장은 국가 안보와 국민의 생명을 수호하기 위해 밤낮없이 전투 준비 태세에 만전을 기하는 천하제일 전진부대를 응원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료봉사와 한약 나눔을 통해 국군 장병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