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omnews’, 한의신문 홈페이지 새 단장

기사입력 2024.09.03 11:3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사협회 소식 알기 쉽게 접할 수 있는 ‘ON WORKING’ 페이지 신설
    보다 직관적·간결한 초기화면으로 재구성


    한의신문.png

     

    한의신문이 독자들의 가독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www.akomnews.com)를 전면 개편했다.

     

    한의신문은 이번 개편을 통해 독자들이 필요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간결한 초기화면과 주요 메뉴로 구성했다.

     

    초기화면은 이용자의 관심 분야에 맞춰 콘텐츠를 추천하는 △TODAY’S HOT(舊 헤드라인 뉴스) △ON WORKING △최신기사 △인터뷰 △기고 △포토뉴스 등으로 구성했고, 기존 우측 중간에 위치하던 동영상 뉴스를 홈페이지 상단 왼쪽에 위치시켜 텍스트가 아닌 영상 뉴스를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특히 한의신문은 맨 상단에는 ‘TODAY’S HOT’ 페이지를 위치해 한의신문 기자들이 추천하는 기사를 독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한의신문은 대한한의사협회 중앙회의 활동 내용을 소개하는 ‘ON WORKING’ 페이지를 신설해 중앙회의 주요 업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등 시각 자료도 늘었다. 특히 인터뷰·기고 페이지에도 대형 이미지를 넣어 보다 시각화된 페이지를 구성했다. 또한 상단의 ‘콘텐츠판’을 통해 포토뉴스, 카드뉴스, 동영상, 한의만평, 감초툰 등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홈페이지 맨 상단 좌측에는 협회 SNS(인스타그램·유튜브)로 바로 갈 수 있는 이모티콘을 삽입, 회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한의신문의 로고도 개편했다. 새로운 ‘한의신문’ 로고는 올바른 한의계 소식 전달을 위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으로, 흔들림 없이 강인하게 나아가는 모습을 굵은 글씨로 표현했다.


    정유옹 편집위원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독자들이 한의계와 협회의 다양한 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의신문은 독자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