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의료 이용을 위한 10일간의 특별한 여정

기사입력 2024.06.28 15:5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심평원, 서울 성수동에 ‘히라클 유토피아’ 팝업스토어 오픈

    1.JPG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중구·이하 심평원)28일부터 77일까지 10일 간 서울 성수동(에스팩토리 D)에서 히라클 유토피아(HIRACLE(HIRA+MIRACLE) UTOPIA)’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스토리 존 체험 존 이벤트 존 등 3개 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심평원이 제공하는 대국민 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의료이용 문화의 변화로 건강한 유토피아 세상이 펼쳐진다는 스토리를 구현한다.

     

    먼저 스토리 존에서는 팝업스토어 세계관을 애니메이션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영상 내 숨겨진 퀴즈도 관람 포인트다.

     

    체험 존에 입장하면 심평원의 주요 대국민 서비스인 우리지역 좋은 병원 찾기 비급여 진료비용 정보 공개 내가 먹는 약! 한눈에 등을 활용한 단계별 게임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이를 통해 의료이용 과정에서 심평원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2.JPG

     

    이와 함께 이벤트 존에서는 AR필터를 활용한 포토 존과 SNS 이벤트가 진행되며, 미션 성공시 캐릭터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71일에는 심평원 창립기념일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경수 심평원 홍보실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심평원 대국민서비스를 국민 여러분이 조금 더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심평원이 국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조금 더 매력적으로 인식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심평원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