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위한 ‘6대 우상향 공약’ 실행방안 마련

기사입력 2024.04.19 16:5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기도한의사회, 제1차 전체이사회 개최
    이용호 회장 “회무에 회원들의 많은 조언과 참여 부탁”

    경기지부 전체이사회1.jpg


    [한의신문=강현구 기자]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이하 경기지부)는 18일 지부회관 회의실과 온라인(ZOOM)을 통해 ‘2024회계연도 제1회 전체이사회’를 개최, 본격적인 제32대 집행부 공약 실행에 나서기로 했다.

     

    이날 이용호 회장은 개회선언 후 제32대 경기지부 이사로 선임된 각 분회장들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이용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중앙회 및 지부 집행부가 바뀐 만큼 산적한 한의계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제32대 경기지부 집행부의 첫 전체이사회에 많은 분회장님께서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회무와 관련 회원들의 많은 조언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기지부 전체이사회2.jpg

     

    회의에서 심의 안건으로 제32대 집행부 공약사항에 대한 공유 및 논의의 건이 상정됐으며, 각 위원회를 중심으로 실행 방안들을 마련해 추진키로 의결했다.

     

    이에 앞서 이용호 회장과 민상준 수석부회장은 제32대 집행부 미래 비전인 ‘6대 한의사 우상향 공약’을 통해 △바른 홍보 △공공의료 △미래일자리 △최신 임상 △회원 및 분회 돌봄 △중앙회와 우상향 등을 제시한 바 있다.

     

    또한 보고의 건에서는 △제73회 정기대의원총회 △경기도청 한의약팀 실무자 간담회 △대만 신죽시 중의사공회 행사 참여 △2024회계연도 보수교육 진행상황 △한특위 해체 국민청원 관련 경기지부 활동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정책자료집 제작 및 분회 지원 △2024회계연도 제1차 부회장단 회의 △버스 외부 광고 등이 공유됐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