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한약산업협회, 류경연 회장 ‘연임’

기사입력 2024.03.22 13:4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제23회 정기총회 개최, 신년도 사업계획 등 논의


    한국한약산업협회.jpg


    [한의신문=이규철 기자] 사단법인 한국한약산업협회(회장 류경연)가 20일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제23회 정기총회’를 개최, 제12대 회장으로 류경연 현 회장을 만장일치 찬성으로 선출했다.

     

    류경연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회원 여러분이 또 다시 믿고 맡겨주셨기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한약재 수급조절 배정안을 현실에 맞게 재개정하고, 기준규격 현실화와 첩약보험 활성화 등을 위해 유관기관과 긴밀하게 협조하며 다시 한 번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도 사업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 △2024년도 회비 등 운영경비 부과기준 및 징수방법 △2024년도 사업계획(안) 및 수지 예산(안) △사무국 운영 규정 제정의 건 등이 가결됐다.

     

    또한 보국약품(주) 손보영 대표와 (주)온누리바이오생약 김성규 대표를 감사로 선출하는 한편 부회장 및 이사진의 선임은 선출된 회장에게 위임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한약 산업과 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회원들과 사원에 대한 표창이 진행됐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향나바이오(주) 윤진성 대표이사, (주)휴먼허브 이운호 대표이사, 아쎈코리아(주) 오원석 대표이사, (주)남이제약 김광곤 대표이사, (사)한국한약산업협회 서진아 차장 △한국한약산업협회장 표창: 형율제약(주) 오상율 대표이사, 씨케이(주) 김병철 대표이사, 영웅제약(주) 원종태 대표이사, (사)한국한약산업협회 강혜진 부장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