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류와 적극적 홍보 통해 성장 추구”

기사입력 2024.03.22 09:5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정협, 2024년 정기총회 개최…민백기 이사장 ‘연임’

    한정협총회.jpg

     

    [한의신문=기강서 기자] 한의정보협동조합(이사장 민백기)16일 서울 루싱에서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 이사장 및 이사감사를 선출하고, 올 한해 사업계획 및 그에 따른 예산을 확정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이사장 및 이사·감사 선출이 진행된 가운데 이사장으로는 민백기 이사장이 연임됐으며, 임기는 내달 1일부터 ‘26331일까지다.

     

    민백기 이사장은 소감을 통해 올해 한의정보협동조합은 전문서적 공동 번역 작업 등 조합원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다양한 정보 가공 및 공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온보드 뉴스 업무 체계화를 통한 온라인, 홍보, 언론 관련 분야의 역량 강화와 함께 전한련, 대공한협, 한전협과의 온·오프라인 교류 확산으로 신규 졸업자들에게 조합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조합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사진에는 이기성 부이사장, 강순식 출판이사, 김보민 보도이사, 김용희 전산이사, 김윤주 총무이사, 장영훈 상무이사, 조한별 기획이사, 주성준 학술이사가 선임됐으며, 감사로는 배장성·오탁근 감사가 선임됐다.

     

    이밖에 총회에서는 2023년 사업보고 및 결산안 2024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 규약 개정 및 신설의 안 탈퇴 조합원에 대한 출자금 환급의 건 등을 논의했다.

     

    한편 한의정보협동조합은 계간지 ‘On Board’, 한의학 콘서트 온라인 강의, 인터넷 언론 온보드 뉴스(https://onboardnews.net)’ 발행 등을 진행하면서 한의사 조합원들과의 정보 교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조합의 가입은 공식홈페이지(www.komic.org)를 통해 가능하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