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후부터가 진정한 실전입니다∼”

기사입력 2024.02.22 15:4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진료 프로그램, 직원 구인, 치료 프레세스 등 전반적인 노하우 공유
    ㈜인사랑컨설팅, 개원의 대상 ‘매출향상 개원노하우 세미나’ 성료

    인사랑.jpg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인사랑컨설팅은 18일 최근 의료계 동향과 한의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진료 프로그램 준비를 위해 개원의 대상으로 의지를 북돋고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을 준비하는 경우부터 개원 후 초기 시장에 흐름을 파악하기 어려워 하는 경우까지 병원을 셋팅하고 난 뒤부터가 실전이라는 것을 일깨워주고,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노하우들이 전해졌다. 특히 개원을 앞두고 매출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목표가 고민인 경우 활용할 수 있는 진료 프로그램부터 직원 구인, 치료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경영자 마인드를 다지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세미나 이후에는 현재 운영 중이거나 개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꼭 알아야할 핵심부터 직접적으로 매출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에 대해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 경영인의 마인드를 다질 수 있도록 각 병원에 맞춘 솔루션을 제안키도 했다.

     

    한편 병원 토탈 솔루션 기업 인사랑컨설팅은 병원에 가장 중요한 요소를 전문화해 누구나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 특허청으로부터 병원 인사관리 채용시스템 병원컨설팅 진단시스템 기술특허를 등록했으며, 현재 고객관리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대면 비대면 서비스 모니터링 진단 시스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대면 비대면서비스 모니터링 진단시스템의 기술특허를 출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