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대 서울시한의사회 회장 선거, 박성우-이승혁 후보 등록

기사입력 2024.01.17 09:2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오는 30일 9시부터 내달 1일 18시까지 3일간 온라인투표 진행

    서울.JPG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제35대 회장 및 수석부회장 선거에 박성우 현 서울시한의사회장과 이승혁 전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이 후보로 출마했다.

     

    서울시한의사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최준영)16일 서울시한의사회관에서 제2회 회의와 선거관리위원 및 입후보자 연석회의를 연이어 개최하고, 입후보자에 대한 결격사유를 점검하는 한편 기호추첨 및 개인홍보물, 문자 발송 등 선거 관련 제반사항에 대한 협의를 진행했다.

     

    이날 최준영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의약 발전을 위해 큰 결단을 내려준 입후보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면서 이번 선거가 각 후보들이 정책을 마음껏 펼치고 회원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과 화합이 이뤄질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선관위에서는 사심 없는 공정한 판단을 통해 깨끗한 선거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후보들도 이에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기호 추첨을 통해 기호 1번에는 박성우 회장-박태호 수석부회장 후보가, 기호 2번에는 이승혁 회장-허영진 수석부회장 후보로 각각 결정됐다.

     

    이와 함께 정견발표회를 오는 20(), 21() 15시 서울시한의사회관에서 후보당 발표 일반 질의(인터넷으로 사전질문 접수) 후보간 상호 질의 등의 방식으로 진행키로 했다.

     

    한편 서울시한의사회 제35대 회장 및 수석부회장 선거는 한국전자투표서비스가 관리하는 온라인 투표시스템인 ‘Kevoting’을 이용한 온라인투표 방식으로 오는 309시부터 내달 118시까지 3일간 진행된다. 

     

    개표는 내달 118시 이후 서울시한의사회관에서 실시되며, 개표 후 서울시한의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인이 발표된다. 개표 이후 내달 5일까지 이의신청 절차를 거쳐 내달 5일 당선확정 공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