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메디컬, 전국학술대회 후속 초음파기기 상품권 전달

기사입력 2024.01.10 11:3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송종무 원장 “초음파 진단장비 통해 양질의 한의의료서비스 제공”

    동방메디컬(대표이사 김근식)은 대한한의학회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했던 수도권역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이벤트 행사를 통해 제공키로 한 초음파 진단기기 할인 상품권을 송종무 원장(귤나무한의원)에게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한의학회가 주최한 전국한의학학술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동방메디컬은 학술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시가 2천만 원 상당의 Mindray사 DC-40HD 초음파 진단기기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했다.

     

    동방메디컬 (2).jpg

     

    동방메디컬의 상품권 할인 행사에 당첨된 송종무 원장(귤나무한의원)은 “대법원에서 한의사들이 초음파진단기기를 사용하는 것은 합법하다는 판결 이후 초음파 진단에 큰 관심을 갖고 있었던 차에 초음파 진단기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송 원장은 이어 “한의의료기관을 찾는 환자분들에게 초음파 진단기기를 통해 객관적인 진단 데이터를 바탕으로 양질의 한의의료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의 질병 치료와 건강 증진에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학술대회를 주관했던 최도영 대한한의학회장은 “전국학술대회에 큰 관심을 갖고 많은 후원을 해주신 한의약산업체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올해 개최되는 전국한의학학술대회에도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