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터스나눔단 증평군서 2023년 의료봉사 마무리

기사입력 2023.11.21 09:5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증평군에서 감사패 전달…지속적인 재능나눔 요청


    증평군.jpg


    사단법인 약침학회(회장 육태한) 산하 사회공헌팀 굿닥터스나눔단(단장 강인정)이 19일 충북 증평군 도안초등학교 강당에서 지역주민 120여 명을 대상으로 한의 의료봉사와 정서지원 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굿닥터스나눔단의 2023년도 마지막 의료봉사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굿닥터스나눔단을 중심으로 증평자원봉사센터, 교통대학교, 미루나무봉사대와 도안봉사회, 대한어머니회 60여 명이 동참해 한의 진료를 비롯해 안경세척, 이미용,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였으며, 특히 이 자리에 임호선 국회의원이 참석해 참가봉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게도 했다.

     

    또한 증평군에서는 군민들의 건강증진에 앞장선 굿닥터스나눔단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그동안 굿닥터스나눔단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증평군과 함께 군민의 건강을 책임져주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강인정 단장은 “증평군과 군민들의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증평군을 비롯하여 전국 농어촌지역을 중심으로 농어촌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참여한 의료진은 아래와 같다.

     

    강인정 단장(굿닥터스나눔단), 박선희 한의사(굿닥터스나눔단), 유영기 한의사(굿닥터스나눔단) 김영화 한의사(한겨레한의원), 황재호 한의사(아산현대한의원), 박준영 한의사(아산시보건소), 이태현 이사(사단법인 약침학회), 김가온 간호사, 권기태 간호사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