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한의사회, ‘2023년 제3회 정기이사회’ 개최

기사입력 2023.11.10 10:4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김광겸 회장 “회원들의 권익 증진 위한 회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
    ‘광주다움 통합돌봄사업’ 및 방문진료사업 참여 확대방안 등 논의

    광주이사회1.jpg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김광겸)는 지난 8일 회관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3회 정기이사회를 개최, 지금까지의 회무 경과를 보고받은 데 이어 남은 회계연도의 회무 추진방향에 대해 점검했다.

     

    이날 김광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올 한해 지부에서 진행했던 사업의 중간평가 및 내년 사업계획을 논의하려 자리를 마련했다그동안 수고해준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회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한 회무는 지속적으로 추진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 광주다움 통합돌봄사업 평가회 및 2024년 사업계획 국회의원 선거 광주지역 한의계 건의사항 전달 2024년 광주다움 통합돌봄 한의진료단 모집을 위한 홍보 등의 안건이 논의됐다.

     

    광주이사회2.jpg

     

    또한 광주시 광주다움 통합돌봄사업 2023년 한의난임치료비 지원사업 초심자를 위한 뇌파계의 원리와 임상적 활용 특강개최 중앙회 사업지원금 관련 지출 4회 임시이사회 겸 송년회 일정 경로당주치의사업 대한한의사협회 주관 만성질환관리제 정책간담회 등의 결과를 보고했다.

     

    이밖에 기타 논의에서는 경로당주치의제 및 만성질환관리사업 등의 참여 및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특히 방문진료에 해당하는 광주시 광주다움 통합돌봄사업과 일차의료 방문진료사업, 복지부 통합돌봄 시범사업 등에 회원들의 참여가 보다 활발히 이뤄질 수 있는 방안을 집중적으로 모색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