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의 성공적 개최 위한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기사입력 2023.08.22 11: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억원 상당의 입장권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
    도내 소외계층의 문화적 혜택 위해 사용 예정

    산청입장권.jpg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이승화 산청군수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는 지난 21일 신성델타테크()(회장 구자천)‘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이하 산청엑스포)’의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약정식은 박완수이승화 공동위원장, 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신성델타테크()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억원의 입장권을 구매한 후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박완수 도지사는 산청엑스포의 성공적 개최와 소외계층의 문화향유권 신장을 위한 이번 협약을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산청엑스포를 통해 전통의약을 중심으로 하는 항노화 산업이 지역의 성장동력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고, 전 세계인들에게 치유와 휴양의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구자천 회장은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회사를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기업을 일궈왔으며, 산청엑스포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입장권을 구매했다이를 도내 소외계층의 문화적 혜택을 위해 경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박성욱 회장은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로 환원해 지역 공동체의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도민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입장권을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