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규 경남도 경제부지사, 산청엑스포 현장 점검 실시

기사입력 2023.08.22 09:0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산청엑스포 주요 현안 청취 및 행사장 시설 확인

    김병규산청1.jpg

     

    김병규 경상남도 경제부지사가 지난 19()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완수 도지사이승화 산청군수구자천 경남상공회의소협의회장, 이하 조직위)를 방문, 산청엑스포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현장 점검은 주행사장 주차장 음식관 등 임시텐트 설치현장 주요 전시관 공사 현장 순으로 이어졌으며, 산청엑스포가 개최되는 9월 늦더위에 대비해 쉼터, 그늘막 등의 휴게시설 위치와 이동식 화장실 등 이용자 편의위생시설 배치도 집중 점검했다.

     

    또한 개막식 등 관람인원이 집중되는 주요 행사시 관람객의 동선과 안전시설 설치계획과 같은 관람객 밀집 상황에 대한 안전관리 대책 전반에 대한 점검도 이뤄졌다.

     

    김병규산청2.JPG

     

    김 부지사는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어야 한다마지막까지 산청엑스포 준비에 최선을 다해 성공적이고 안전하게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대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산청엑스포 주행사장인 동의보감촌에서 120만 관람객을 목표로 전시·체험·학술·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는 조직위는 행사장을 한의학이 주는 힐링 전통이 주는 힐링 산청이 주는 힐링 힐링이 주는 미래 등 4가지 스토

    리로 구성해 치유의 성지인 산청에서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힐링을 관람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