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한의치료로 함께 극복해요!”

기사입력 2018.10.19 09:2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인애한의원, 제6차 난임지원사업 진행

    인애한의원

    [한의신문=김대영 기자] 다양한 여성질환을 중심으로 진료하고 있는 여성한방네트워크 인애한의원이 난임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인애 난임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와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인애 난임지원사업'은 자연임신을 기다리거나 난임으로 진단받은 후 시험관아기 시술을 계획하고 있는 만 40세 이하 여성들에게 3개월 간 한방난임치료를 지원(150만원 상당, 침구치료는 본인부담)하는 것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은 내달 10일까지 신청을 해야 한다.

    인애한의원은 “한방난임치료는 수 많은 임상경험으로 데이터를 축적하고 검증하면서 치료에 대한 효과를 입증하고 있기 때문에 난임 해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양방치료만으로 오랜기간 임신에 성공하지 못했거나 한방치료 효과가 좋아 한방치료를 원하는 난임환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지하고 격려하는 마음으로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애한의원에서는 인애위시맘캠페인의 일환으로 난임여성들을 위한 힐링토크콘서트인 ‘Talk Me Heal Me’와 한부모 가정을 정기적으로 지원하는 ‘헤아리’, 매달 다양한 주제로 모든 여성들에게 건강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제공하기 위한 인애미즈클래스도 진행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