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진흥원, ‘2023 한·인니 메디컬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

기사입력 2023.08.08 10:0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오는 10월 인도네시아서 대규모 수출상담회 개최
    참가기업에는 1:1비즈니스 상담 매칭 및 통역 등 다양한 업무 지원

    보산진참가.JPG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이하 진흥원)이 오는 1031일부터 112일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2023 ·인니 메디컬 로드쇼에 참가할 기업을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보건복지부·진흥원 사업인 메디컬코리아 거점공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주인도네시아대한민국대사관, KOTRA 자카르타무역관 등 정부·공공기관 및 국내 의료서비스, 의료기기, 화장품 등의 분야 50여개 기업이 One-Team으로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진출을 도모할 목적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건의료산업포럼 한국의료홍보회 K-바이오헬스 수출상담회 K-Medtech 학술 세미나 및 체험행사 인도네시아 현지 기관 방문 및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인도네시아 보건부, 식약청 등 다수의 현지 정부기관 관계자들의 참여로 우리 기업과 현지 정부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정책적 초석을 마련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인도네시아 진출 및 협력 사업에 관심 있는 의료기관, 유치업체, 의료기기 및 화장품 기업 등으로, 신청서류 및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지원 분야별로 이메일로 접수 받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기업에는 1:1비즈니스 상담 매칭 사절단 현지 이동차량 제공 지정된 현지 호텔 숙박예약 기관별 비즈니스 상담 통역 1인 등을 지원한다.

     

    김영옥 진흥원 기획이사는 인도네시아는 자체적으로 잠재력이 큰 시장일 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활용할 수 있는 중요 국가로, 국내 보건의료산업체의 성공적인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며 현지 진출을 희망하는 우리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