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한의학 알리기 ‘협력 다짐’

기사입력 2023.06.28 09:1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상호 홍보자료 교류 및 정기적 홍보임원 간담회 개최
    부산시한의사회-경기도한의사회, 업무협약 체결

    협약.jpg

     

    부산광역시한의사회(회장 오세형)과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은 지난 25일 해운대자생한방병원에서 올바른 한의학을 알리고, 한의학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를 통해 부산시회와 경기도회는 각 지부가 시행하는 홍보공모전 및 홍보자료에 대한 정보를 상호 공유하고, 홍보공모전 개최시 상호 초청 및 참여해 홍보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가기로 했다. 또한 상호 홍보이사 연석회의를 연 1회 이상 개최해 한의학 홍보 발전방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키로 했다.

     

    이와 함께 각 지부에서 제작된 홍보자료(동영상 포함)을 타 시도지부가 공유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 아래 진행키로 했으며, 공유한 홍보자료의 경우에는 (각 지부의)로고를 추가해 수정·사용할 수 있도록 협의했다.

     

    이와 관련 오세형 회장은 자체적으로 홍보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 두 지부가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협력함으로써 보다 양질의 한의학 홍보콘텐츠가 생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 적극적인 한의학 홍보를 통해 국민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홍보방안이 도출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협약을 체결한 정진용 경기도회 홍보정보통신부회장도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로 13회째 홍보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 부산시회의 노하우를 벤치마킹해 경기도회 홍보공모전도 보다 알차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또한 정기적인 홍보 임원간 회의를 통해 한의학의 우수성을 보다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이 창출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