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주)에프아이소프트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06.15 14:0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가칭)the韓方’ 솔루션 개발…한의의료기관에 도움될 기능 제공
    박성우 회장 “한의계 이미지 쇄신하는 좋은 결과물 나오도록 최선”

    서울더한방.JPG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에프아이소프트(대표이사 김성수)는 지난 8일 서울한방진흥센터 3층 다목적 강당에서 (가칭)the韓方솔루션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건강검진 결과 분석 서비스의 한의원 전용 솔루션과 한의원 문진 빅데이터 시스템 개발 등에 협력키로 하고, 앞으로 건강검진 결과 분석 투약 및 진료 정보 조회 등 한의의료기관의 진료에 도움이 될 다양한 기능을 구축·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박성우 회장은 현재 한의계는 브랜딩적인 부분에서 많이 약해져 있으며, 대중들에게 올드하다는 이미지가 많이 각인된 상태라고 생각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의계의 이미지를 쇄신하는 좋은 결과물을 남기는 계기와 함께 동반성장을 이뤄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성수 대표이사는 현대사회는 급속도로 데이터와 정보의 가치가 중요해지고, 개개인의 데이터가 모였을 때 그 가치가 몇 배로 성장할 수 있는 사회로 변화되고 있다“AI와 빅데이터가 다양한 사업에 활용되고 있는 시점에 서울시한의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양 단체가 한 단계 더 발전하길 바라며, 한의사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