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한의학과, 홈커밍데이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3.04.10 16:4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재학생·졸업생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 마련
    발전기금 전달식 및 캠퍼스투어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대구홈커밍1.jpg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한의학과는 지난 9일 삼성캠퍼스 복지관 401호에서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 재학생과 졸업생들을 잇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홈커밍데이는 △행사 개막식 △환영사 △축하공연 △초청특강 △감사패 수여 △대구한방병원 이전계획 설명 △발전기금 전달식 △캠퍼스 투어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축하공연에서는 재학생들이 사물놀이와 통기타 연주, 힙합 공연 등으로 졸업생들의 홈커밍데이 참석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이어 현재 한의과대학 학생들의 생활모습을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또한 대구한의대 설립자인 변정환 명예총장의 한의학특강 및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다.

     

    특히 이날 김부진 코리아향진원 대표, 백선재 선재한의원장, 차언명 광명 차한의원장, 한의학과 6기 졸업생 등이 모교 발전과 후배들의 장학금 적립을 위해 발전기금을 전달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졸업생들의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도움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

     

    변창훈 총장은 “한의학과 동창회 임원진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들의 모교를 위한 애정과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해 지역을 선도하고 우리나라와 세계가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한의학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계속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한의학과 졸업생 200여명이 참석, 대구한의대의 발전과 역사를 살펴보는 캠퍼스 투어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대구홈커밍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