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한의약 정보 바로 알리기에 ‘앞장’

기사입력 2023.04.10 10:0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부산광역시한의사회-아이뉴스24, 업무협약 체결
    오세형 회장 “국민건강 지킴이로써의 역할 성실히 수행”

    부산.jpg

     

    부산광역시한의사회(회장 오세형)는 지난 6일 부산시한의사회관에서 아이뉴스24와 업무협약을 체결, 상호간 협력을 바탕으로 부산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을 모아나가기로 했다.

     

    부산시민의 건강권을 위해 올바른 한의약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체결된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앞으로 부산시한의사회는 한의약 건강정보를 제공하게 되며, 아이뉴스24에서는 이 정보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및 홍보 등을 적극 지원하게 된다.

     

    이와 관련 오세형 회장은 다양한 온라인매체 등을 통해 한의약 관련 건강정보들이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에게 보다 도움이 될 수 있는 올바른 한의약 지식정보를 전달코자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앞으로 시의적절한, 그리고 실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한의약 지식정보 제공을 통해 국민건강 지킴이로써의 한의사의 책무를 보다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영호 부회장은 부산시한의사회에서는 매년 대학생들의 신선한 시각을 통해 한의약을 홍보할 수 있는 공모전을 개최하는 것을 비롯해 한의약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기획·추진하고 있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도 부산시한의사회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자료들이 부산을 넘어 보다 많은 지자체로 확산돼 국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부산시한의사회에서는 올바른 한의약 지식정보 바로 알리기 사업 이외에도 부산광역시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한의난임치료사업·한의치매예방사업 등을 통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 및 치매 관리의 해결방안 도출을 위해서도 적극 매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부산시한의사회 오세형 회장·김영호 부회장, 박성현 아이뉴스24 부산울산경남 취재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