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도솔한방병원-충남아산FC, 2023시즌 후원 협약

기사입력 2023.03.20 15:5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선수별 맞춤 진료·한약 지원 등 최상의 컨디션 유지 경기력 향상에 도움
    정유경 병원장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후원과 응원 아끼지 않을 것”

    충남아산.jpg

    충남아산FC와 아산 도솔한방병원의 동행은 계속된다.

     

    아산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이하 구단)이 지난 18일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2023년도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구단 창단부터 함께 해온 아산 도솔한방병원은 선수별 맞춤 진료뿐만 아니라 매년 동계 전지훈련지 방문 및 시즌 중 경옥고 등 한약 지원으로 선수들이 부상 방지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구단이 진행 중인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에 한약 지원, 아산시 청소년들의 스포츠 문화 향유권 증진을 위한 경기 관람권 기부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며 구단과 다양한 활동도 함께해오고 있다.

     

    박경귀 구단주(아산시장)는 “충남아산FC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항상 힘써주는 아산 도솔한방병원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양 사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상생 협력해 아산시민들에게 환희와 기쁨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정유경 병원장은 “충남아산FC와 항상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후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충남아산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