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한의사회 총회 개최, 윤정만 신임회장 선출

기사입력 2023.03.13 17:27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회원복지 향상 및 의권 수호 등 주요 사업 수립 및 예산 편성


    사천.jpg


    사천시한의사회(회장 강민석·이하 사천시분회)는 지난 10일 정기총회를 개최, 단독으로 회장 선거에 입후보한 윤정만 후보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강민석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미진했던 사업을 새로운 집행부가 나서 회원들간의 화합과 지역의료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해주길 바란다”면서 “회원 여러분들께는 새 집행부에 대해 많은 협조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윤정만 당선인은 “사천시에 개원해서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 늘 봉사하는 마음으로 주어진 시간 동안 회원들을 위한 회무를 추진하겠다”며 “앞으로 회원들과 많은 모임과 소통을 통해 사천시분회가 더욱 더 발전적인 모습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NC다이노스와 한의사의 날 △경남한의사회 70년사 기념식 △제11회 보건복지부장관기 전국한의사축구대회 △한의사 초음파진단기기 활용에 대한 대법원 합법 판결 등 지난 1년간의 경남한의사회의 주요 회무가 보고되기도 했다.


    또한 회원들의 복지 증진과 의권 수호 등 2023회계연도 주요 사업계획 수립 및 예산을 원안대로 통과시켰고, 신임 양영혁 총무이사를 선출했다,


    한편 총회에서는 그동안 회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분회 발전과 지역 보건의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강민석 회장과 황영준 총무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