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역 ‘2022년 한의가족 송년영화제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2.12.19 11:4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남구·북구·광산구한의사회 참여해 친목도모

    광주영화.jpg

    광주광역시한의사회는 지난 17일 남구, 북구, 광산구한의사회 소속 회원 및 회원가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영화 ‘아바타2:물의길’을 관람하는 ‘2022년 한의가족 송년영화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대형 영화관 대여가 어려워 지역별로 대관한 3개의 장소에서 진행됐다.

     

    광주 남구한사회 김범락 회장은 ”우리는 이제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모여서 감동을 공유한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의미 있는 일인지 알게 됐다“며 ”이렇게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주시고 공감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한의가족들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 “고 밝혔다.

     

    광주 북구한의사회 김상훈 회장은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하는 실내 영화관람 행사로 회원들 간의 친목유대증진과 단합증진, 연말 회원 가족 간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회원들의 행복한 연말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광주 광산구한의사회 임승일 회장은 ”2020년 초부터 코로나19로 회원 간 모임이 온라인 위주로 이루어진 이후 구역별 점심모임 등은 있었지만 분회차원의 대규모 오프라인 모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재개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내년 초에 있을 분회 총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모임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주영화2.jpg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