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제주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 참여

기사입력 2022.11.22 16:0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약 위상 제고 위해 제주한의약연구원과 협력할 것"

    서울웰니스.png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가 지난 20일 제주도 한라대학교 한라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2년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에 참여했다.

     

    ‘웰니스 제주의 세계화, 건강한 한의약으로 힐링하다!’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서울시한의사회는 제주한의약연구원과 상호 관계를 돈독히 하는 한편, 한의약 자원 유통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 등 양 기관의 정보 교류 활동을 더해 박람회 참여의 의의를 더했다.

     

    박람회는 한의웰니스/한의약 관련 전시를 비롯해 대중 강연, 한의웰니스 체험존, 친환경 슬로우푸드 판매장, 한의웰니스 라이프 나눔의 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체험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과 함께 30여개 업체 및 기관/단체가 참가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역량이 결집된 화합과 성장의 장이 마련됐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 박성우 회장은 “이번 한의약·웰니스 융합 전시체험 박람회를 통해 한의의료와 웰니스의 융합을 주제로 새로운 관점에서 한의약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로 우리 한의약의 지속적인 가치를 발굴하고 실현해 한의약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서울특별시한의사회가 제주한의약연구연과 함께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