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11월 온라인 학술임상특강 진행

기사입력 2022.10.25 13:5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 주제

    GettyImages-1386518033.jpg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주최 온라인 보수교육 및 학술임상특강이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를 주제로 11월 1일부터 11월 22일까지 3주간 온라인 영상 플랫폼 ‘하베스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강의가 힘들어진 상황 속에서 2021년에 ‘한의학과 세상의 리더, 한의사’를 주제로 경영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에 작년의 온라인 특강 성공을 바탕으로 서울특별시한의사회는 코로나 19의 장기화와 국내외 경제 불황 속에서도 성장하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를 주제로 학술적 자질 향상을 위한 강의들과 위기극복을 위한 인문학 강의를 준비했다.

     

    이번 학술임상특강에는 △두통으로 알아본 맥진의 응용(임동국한의원 임동국 원장) △ 설진의 절차와 방법(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정현종 교수) △만성 코로나의 근거중심 한의치료(경희대학교 한방병원 김태훈 교수) △비만학개론(김정국한의원 김정국 원장) △보행평가의 방법론과 임상적용(한국한의학연구원 서정우 박사) △주역에서 찾은 위기극복의 지혜(서울숲양현재 권혜진 대표)등 6개 강의가 마련됐다.

     

    이번 서울특별시 학술임상특강에는 2개의 보수교육을 포함하고 있어 지부평점 2점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의무교육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보수교육 이수평점은 보수교육을 모두 수강해야 인정되며 나머지 특강은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특강 등록비는 서울특별시한의사회 회원 3만원, 타 지부 회원 4만원, 학생·공보의·군의관·전공의 1만원이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 학술임상특강은 10월 25일(화)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 등록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베스트 공식 홈페이지(www.hav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 할인 미적용 문의: 하베스트 CS채널 (https://center-pf.kakao.com/_ZxjAxcK/chats)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