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한의사회, 광주보건대와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2.10.13 14:1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 적극 협력 다짐

    광주보건대.jpg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김광겸)가 13일 본회 2층 대회의실에서 광주보건대학교(총장 정명진)와 지역사회 통합돌봄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이하 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보건·의료·복지의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광주보건대 오군석 교무처장이 참석했으며 광주한의사회에서는 김광겸 한의사회장과 최의권 수석부회장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지역사회 건강증진 사업의 개발 및 협력 추진 △보건·의료·복지 서비스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보건·의료·복지 관련 정책 연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상생협력 거버넌스 구축을 추진할 예정이다.


    정명진 광주보건대 총장은 “광주시한의사회와 협약을 맺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한의사회와 협력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광겸 광주한의사회장은 “광주보건대학은 대학역량진단 평가를 통해 자율혁신대학으로 선정된 이 지역의 우수대학”이라며 “앞으로 광주보건대학과 함께 지역사회 통합돌봄 등 많은 사업을 전개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