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재)산청엑스포조직위와 업무협약

기사입력 2022.10.12 15:3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윤성찬 회장 “2023 산청엑스포 성공 위해 힘 보탤 것”

    1.jpg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와 (재)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박완수 경남도지사)가 지난 9일 산청한방약초축제장 내 엑스포 홍보관에서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한의사회와 산청엑스포조직위는 △국내외 동의보감 및 전통한의약 브랜드가치 제고 추진 △상호 협력을 통한 엑스포 행사의 국제적인 위상 제고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관람객 유치 및 홍보 지원 등을 위해 협력키로 약속했다.

     

    이와 관련 윤성찬 회장은 “지난 2013년 산청엑스포의 성공으로 높아진 한의계의 위상을 몸소 체감했으며, 다시 한번 그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경기도한의사회가 앞장서서 2023 산청항노화엑스포의 성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정준 조직위 사무처장은 “‘미래의 약속, 세계 속의 전통의약’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산청엑스포는 한의사회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경기도한의사회와의 업무협약으로 산청군과 한의계의 상생에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청항노화엑스포조직위는 지난달 18일 경기도한의사회 창립 8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는 등 경기도한의사회와의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한의계와의 업무협약과 행사 참여를 통해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