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트림,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2 ‘오픈’

기사입력 2022.09.26 17:26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개원 매뉴얼부터 경혈 초음파 등 다채로운 강의 주제 ‘눈길’
    8명의 강사자 참여…VOD 녹화본 11월 말까지 제공

    2.jpg

     

    메디스트림(대표 정희범)이 26일 한의계 대표 지식 공유의 장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2를 오픈, 한의계의 활발한 강의 문화 조성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7월 진행된 ‘도전! 베스트 강의’ 시즌1에서는 1000여명의 수강생이 참여하는 등 한의사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오픈된 시즌2에서는 총 8명의 강사자가 참여, 개원 매뉴얼부터 경혈 초음파 등 다양한 한의학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경혈 초음파 강의를 제외한 7개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온라인 강의에 참여하지 못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전 강의가 녹화본 VOD로 11월30일까지 제공된다.

     

    강의 주제 및 일정은 △지금 바로 쉽게 배우는 한방 소아과 진료(심수보, 10/4) △천만원 아끼고 시작하는 개원 매뉴얼(최성규, 10/8) △정신과 부분 특화 시스템 구축하기(박대명, 10/11) △교과서에도 없는 만성통증, 확실하게 치료하기(최지훈, 10/15) △통증 치료, 최적의 술기 조합 활용(이동엽, 10/19)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개원의의 생존 마케팅 비법(안영수, 10/22) △안전하고 효과적인 경혈 초음파 사용법(추홍민, 10/25) △근골격계 수술 후 재활, 한의치료로 끌고 가기(조대현, 10/29)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기획서 평가 △수강생 평가 점수 △강의 완강률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 강의’ 1팀도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 강의에 선정되면 최대 300만원의 혜택과 함께 메디TV 초청 및 메디클래스 입점 협업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메디스트림 콘텐츠팀은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피드백을 반영해 ‘도전! 베스트 강의’를 다시 한 번 론칭하게 됐다”며 “시즌2에서는 개원 실전 지식을 위한 강의와 더불어 다년간의 임상을 해야만 알 수 있는 노하우를 총망라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는 한의계의 지식 교류가 더욱 풍성해짐을 증명한 것이라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회원들이 강의에 참여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해주길 바라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강의 문화를 조성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전! 베스트 강의’ 신청은 26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일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스트림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