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 장흥군서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개막

기사입력 2022.09.14 09:3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내달 4일까지 진행…주제관, 통합의학관 등 체험 위주 행사 마련

    통합의학.JPG

     

    ‘2022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가 오는 30일부터 내달 4일까지 장흥군 안양면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에서 ‘사람 중심 통합의학, 장흥에서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장흥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2년간 개최되지 못한 만큼 방역단계에 맞는 대응방안을 수립해 안전한 박람회 개최에 주력할 방침이며, 더불어 온라인으로 병행 개최해 코로나 위기에 유연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장흥군은 △미래 에어러블 주제관 △통합의학관 △대체의학관 △통합의료병원관 △의료산업관 △특산물 판매관 등의 전시관 운영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통합의학을 한 자리에서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김성 장흥군수는 “통합의학은 한의학, 현대의학, 보완대체요법을 통합해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법을 제공하는 미래의학의 새로운 흐름으로, 이번 박람회는 개인의 건강을 돌아보고, 사람 중심의 미래의학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과 함께 통합의학박람회에서 건강한 나들이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사전신청을 통해 체험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www.kimex.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