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에게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주요 사업 알린다”

기사입력 2022.08.25 11: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022년 KOHI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오는 11월12일까지 활동
    보건·복지 분야 교육 안내 영상 및 카드뉴스, 정책사업 등 콘텐츠 제작

    1.jpg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하 인재원)이 청주시 오송읍 본원 나래실에서 ‘2022년 KOHI 홍보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고, 국민들에게 인재원의 주요 사업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선정된 KOHI 홍보 서포터즈 13명은 오는 11월12일까지 인재원 인지도 제고와 주요 사업 홍보를 목적으로 보건·복지 분야 교육 안내 영상(유튜브) 및 카드뉴스(인스타그램), 보건복지 정책 사업 안내(블로그) 등의 콘텐츠를 제작, 국민들과 온라인상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활동이 끝난 뒤에는 수료증 전달과 함께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인재원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법’ 개정을 통해 지난 1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으로 기관 명칭을 변경하고, 보건복지 인재 양성의 플랫폼 기관으로서 역할을 확대·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와 관련 임기현 인재원 인재양성총괄혁신본부장은 “보건복지 분야 인재 양성의 종합 컨트롤타워로서의 역할을 우리 국민 모두가 함께 공감해 나갈 수 있도록 서포터즈들이 소통의 장을 펼쳐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재원은 주요 사업의 지속적인 홍보 및 대국민 소통을 위해 올해부터는 서포터즈 공모 대상을 대학생에서 전 연령층으로 확대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