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솔한방병원·충남아산FC, 공식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4.07 17:5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19년부터 동행…“선수들이 경기장서 최상의 기량을 펼치도록 도울 것”

    1.jpg

     

    도솔한방병원(병원장 정유경)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하 충남아산)과 ‘2022년도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9년부터 충남아산과 함께 해온 도솔한방병원은 선수별 맞춤 진료를 통해 부상 방지 및 경기력 향상에 힘쓰고 있다. 또한 매년 공진단 등 한약을 지원하며, 선수단을 위한 현물 후원으로 충남아산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활동돌 활발히 진행, 충남아산이 진행 중인 순천향대학교 여자축구동아리 축구클리닉에 다양한 지원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관련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올해도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함께할 수 있도록 힘써준 정유경 병원장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매년 선수단 맞춤 진료 및 다양한 현물 후원 등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도솔한방병원과 함께함으로서 양 사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머리를 맞대어 보겠다”고 밝혔다. 

     

    또한 정유경 병원장은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가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도솔한방병원의 진료 노하우를 통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