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2021 전국한의학학술대회' 앵콜방송 진행

기사입력 2021.09.08 17:4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대한한의학회, 회원 호평 속 학술대회 연장 수강 결정
    보수교육 평점 인정은 14일까지…학술대회 종료 후 이벤트 추첨 등 혜택

    앵콜방송.png


    지난 1일부터 2021 전국한의학학술대회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대한한의학회(회장 최도영·이하 한의학회)가 다수 회원의 요청으로 학술대회 ‘앵콜방송’을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한의학회는 36개 전 강의 수강 기회 등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싶어하는 다수 회원의 요청에 따라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학술대회 등록을 마친 모든 회원은 36개 전 강의를 22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다만 보수교육평점 인정 기간은 2021 전국한의학학술대회 본행사가 끝나는 14일 자정까지로 앵콜방송 기간에는 보수교육 평점을 추가로 부여하지는 않는다.

     

    앵콜방송을 들으려면 14일 오후 3시 전까지 온라인 학술대회·상설강좌 플랫폼 ‘하베스트’를 통해 등록 신청을 마쳐야 한다.

     

    이와 관련 최도영 회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양질의 강의를 반복적으로 수강하고 싶다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앵콜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며 “양질의 강의를 통해 환자에게 더 나은 한의 치료를 제공하고자 하는 한의사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방비만학회, 대한연부조직한의학회, 척추신경추나의학회, 대한한방내과학회, 대한한방신경정신과학회, 대한약침학회, 대한암한의학회, 대한중풍순환신경학회, 척추도인안교학회 등 9개 학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36개 전 강좌 동시 오픈 △학술대회 자료집(PDF) 제공 △병의원 부착용 학술대회 이수증 발급 △8대 온라인 쇼핑몰 5% 할인쿠폰 제공 △ 경품이벤트(TV 등) 자동응모 △올해 1년간 대한한의학회가 주관하는 모든 학술대회(보수교육) 무료 수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