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이재한방병원, 창원경일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04.02 08:5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의료복지 증진 및 다양한 진료 혜택, 진로 체험 등 기회 제공

    1.jpg

     

    창원 예이재한방병원(병원장 송영길)과 창원 경일고등학교(교장 민춘기)가 지난 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은 물론 교육 활동에 힘쓰고 있는 교직원들에게 의료복지 증진과 다양한 진료 혜택, 진로 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키로 약속했다.


    예이재한방병원 손태성 총괄이사는 “코로나19로 교직원들과 학생들 모두 애쓰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일고등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상호발전의 기회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 경일고등학교는 자비와 지혜를 건학 이념으로 지난 1986년 개교하여 지금까지 국가와 지역 사회를 이끌 동량을 배출한 지역 명문 고등학교다. 고교학점제 선도학교 운영은 물론 공학융합 중점학교 운영, 공동교육과정 운영, 글로벌 마인드 육성, 연극 수업, 상학관(기숙사)운영, 창원시내 전지역 스쿨버스 운영 등을 지원하고 있다.


    창원중앙역 앞에 위치한 예이재한방병원은 한·양방 협진병원으로 첨단 검사장비를 이용해 서양의학적 관점으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한의학적 생명관으로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시켜 치료한다. 특히 총 13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호텔식 입원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도수재활센터 운영 및 수면다원검사, 통합면역암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