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대 성남시한의사회 회장에 최우진 현 수석부회장 선출

기사입력 2021.01.27 09:2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최우진 신임 회장 “관내 한의학 조례 제정 및 한의학 대외홍보 주력”
    코로나19 감염예방 위해 비대면 유튜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

    성남.jpg

     

    성남시한의사회 제25대 신임 회장으로 최우진 현 수석부회장이(행복한의원 원장)이, 수석부회장으로는 이종훈 현 분당구부회장이 선출됐다.


    성남시한의사회는 지난 25일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제47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중계는 성남시한의사회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은 개회사 및 환영사, 축하공연으로 시작됐다. 외빈 격려사 및 축사, 제31대 경기도한의사회 제31대 회장·수석부회장 선거 후보 인사말, 성남시한의사회 유공자 표창 및 장학증서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축사에서는 △대한한의사협회 최혁용 회장 △경기도한의사회 윤성찬 회장 △은수미 성남시장 △김태년 수정구 국회의원 △윤영찬 중원구 국회의원 △김은혜 분당구갑 국회의원 △김병욱 분당구을 국회의원이 행사 사전에 촬영한 영상을 통해 총회 개최에 대한 축하와 한의계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성남시한의사회 2021년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작년 한 해 동안 회원 기부금으로 조성된 장학금을 성남시 관내 한의과 대학생 및 청소년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가천대학교 한의과대학생 2명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5명,성남중원경찰서 탈북민 장학생 3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2부에서는 △성남시한의사회 2020년 회무 및 감사보고 △2020년 사업결과 보고·2021년 사업계획 발표 △2020년 세입세출 결산안 보고·2021년 세입세출 예산안 발표 △성남시한의사회 제25대 회장 및 수석부회장 선거 등이 이뤄졌다.

     

    성남시한의사회 제25대 신임 회장으로는 현 수석부회장인 최우진 최우진행복한의원 원장이, 수석부회장으로는 현 분당구부회장인 이종훈여성한의원 이종훈 원장이 선출됐다.

     

    성남시한의사회 김제명 전 회장은 “지난 1년간 성남시한의사회 제24대 회장으로 회원분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이번 ‘제31대 경기도한의사회 회장·수석부회장 선거’에서 수석부회장 후보로 출마하게 된 만큼 이 어려운 시기 가운데 한의계의 발전과 회원 권익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고민하고 노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성남2.jpg

     

    성남시한의사회 최우진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신임 회장으로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특히 관내 한의학 조례 제정 및 한의학 대외홍보에 주력하여 코로나19 위기상황을 회원들과 함께 돌파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역사회 보건 향상과 협회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로 이번 정기총회에서 표창패를 수상한 회원은 다음과 같다.

     

    ◇대한한의사협회장 표창

    여사랑한의원 이주혜 원장, 이종훈여성한의원 이종훈 원장

     

    ◇성남시장 표창

    우리솔한의원 김순미 원장, 성남한의원 유덕종 원장

     

    ◇경기도한의사회장 표창

    바른한의원 최보광 원장, 정자한의원 윤해선 원장, 필유한의원 김창현 원장, 효자촌일지한의원 정성원 원장, 경희김한의원 김대현 원장

     

    ◇성남시한의사회장 표창

    해비치한의원 고명신 원장, 경희사랑채한의원 정윤석 원장, 경희M한의원 맹영민 원장, 승제한의원 김호겸 원장, 누베베한의원 김서영 원장, 해아림한의원 손지웅 원장, 거북이한의원 최호승 원장, 좋은꿈참사랑한의원 노영주 원장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