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통합봉사회, 2021년 중앙본부원 모집

기사입력 2021.01.04 15:2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오는 17일까지 IHCO 공식블로그에서 신청 가능
    봉사활동 기획, 기사·칼럼 작성, 홍보 등 다양한 활동 예고

    KakaoTalk_20210104_105143443.png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사회 취약계층을 찾아 따뜻함을 실천하는 보건의료통합봉사회(회장 손창현, 이하 IHCO)가 2021년을 맞아 중앙본부원을 모집한다.

     

    서울, 대전, 인천 지역 중 한 곳에 거주하며, 주 1~2회 이상 회의에 참석이 가능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IHCO 공식블로그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IHCO는 현재 △국가재난지원사업본부 △재가방문지원사업본부 △대외협력기획사업본부 △브랜드마케팅본부 △교육사업본부 △조직관리실 등 총 6개 부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모집되는 중앙본부원은 △프로그램 기획 및 실행 △기부후원 유치, 펀딩, 조직관리 △카드뉴스(영상, 이미지, 포스터) 제작 △보도자료 및 기사·칼럼(홍보) 작성 △엑셀 활용 업무 등 제반 필요한 업무서류작업 등의 역할을 오는 8월까지 맡게 될 예정이다.

     

    손창현 회장은 “우리 주위에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소외계층 약자들이 무수히 많고, 특히나 추워지는 겨울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모든 봉사가 비대면화로 전환됐지만 여전히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방법들은 많다. IHCO와 함께 따뜻함으로 가득 채우고자 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해 열악한 환경 가운데서도 마스크 기부·성금 모금 캠페인, 코로나19 예방키트 전달, 청년건강 페스티벌 개최 등 소외계층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 새로운 팀원들을 모집해 다채로운 생각들을 모아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모집공고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hcomedorg)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