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 홍보 위해 “경기도한의사회 x 이홍렬 뭉쳤다”

기사입력 2020.11.11 16:3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년간 라디오 광고 및 홍보영상 제작 활동 예정
    윤성찬 회장 “이홍렬씨 특유의 설득력으로 홍보 기대”

    20201111163618_aac6a81597b4ebf65698c571dff4a9e0_lueu.png

     

    [한의신문=최성훈 기자] 방송인 이홍렬 씨가 경기도한의사회와 함께 손을 잡고 대국민 한의약 알리기에 나선다.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윤성찬)는 크리시아미디어 소속 방송인 이홍렬 씨와 한의약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협약내용에 따르면 방송인 이홍렬 씨는 앞으로 2년 동안 경기도한의사회 라디오 광고(자동차보험), 유튜브 홍보 영상에 모델로 출연하게 된다.

     

    방송인 이홍렬 씨는 지난 1979년 TBS 라디오로 데뷔해 1994년 MBC 연기대상 코미디부문 대상, 1995년 코미디부문 한국방송대상, 1996년 MC부문 한국방송대상을 수상하는 등 당대 최고의 코미디언이자 MC로서 활약해 왔다.

     

    화려한 방송경력을 자랑하면서도 그는 어린이재단 홍보대사 및 나눔실천 강연 등을 병행하며, 모범적인 방송인의 삶을 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홍렬 씨는 협약 소감에서 "얼마 전 아들이 자동차사고가 났었는데, 치료를 한의원에서 받는 것을 보고 한의원도 자동차보험이 적용된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됐다"며 "자동차보험이 적용되는 한의원 치료에 대해 아직도 많은 국민들이 잘 모르고 있을텐데 잘 홍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성찬 회장은 "평소 한의약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갖고 있는 방송인 이홍렬 씨와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한의약을 딱딱하고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하는 국민들에게 이홍렬씨 특유의 설득력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윤 회장은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한의학이 국민들에게 더욱 사랑과 신뢰를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리시아미디어 소속 이홍렬 씨는 유튜브 채널 '이홍렬TV'를 운영하며 유튜브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