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재훈 원장, 여수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통합지원센터에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20.08.07 13:4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지역민들로부터 받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

    1.jpg

     

    여수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외국인주민통합지원센터(이하 통합센터)에서는 지난 5일 꿈과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행복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365차한의원 차재훈 원장 부부의 특별한 후원으로 이뤄졌다. 


    이에 앞서 차재훈 원장은 통합센터에 1000만원의 후원과 매월 성장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 아동 4명에게 개인의 체질에 맞는 한약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으며, 미혼모 가정에 물품지원, 독거어르신에게는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 후에는 학생들과 가족 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5월에 한약을 지원받았던 가정에서는 “아들이 비염도 심하고 몸도 허약해 늘 걱정이 많았지만 경제적 부담으로 먹여볼 수 없었던 한약을 원장님 도움 덕분에 지원받아 아들의 건강이 많이 회복돼 감사의 마음을 꼭 전달하고 싶었다”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차재훈 원장은 “지역민들로부터 받는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서 앞으로 더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미자 통합센터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차 원장님 부부의 마음은 결코 녹슬거나 훼손될 수 없는 숭고한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그 가치를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누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