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NCS 시업활용 우수사례 최우수 기업 선정

기사입력 2019.12.19 15: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작지만 강한 기업 될 것”

    씨와이.jpg

    ㈜씨와이(대표이사 윤영희)가 지난 18일 서울 서대문구 바비엥2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 '2019년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업 활용 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NCS를 활용해 직무중심의 인사체계 개편을 실천하고 있는 우수기업 및 기업 맞춤 컨설팅을 통한 NCS 활용 노하우를 보유한 컨설턴트를 발굴,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영희 대표는 “씨와이는 창업한지 3년 된 초기기업으로 창업 초 27명의 임직원이 현재 80명으로 증가하면서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위해 본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앞으로 직무분석을 통한 효율적인 조직 운영과 실력중심의 인사관리 체계 구축을 통해 작지만 강한 지역 제조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씨와이는 한약의 내일을 생각하고 한약의 미래를 설계하며 바른 한약재를 만들고자 2017년 장성에 설립, 지난해 큐레이션 쇼핑몰 ‘한판’으로 우수한 한약재를 제공하고 있다.

     

    또 씨와이는 제조를 넘어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회사를 꿈꾼다는 목표로 한약재 판매 사업은 물론 지난 7월에는 한의원 전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을 런칭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