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한의사회, 송년의 밤 개최

기사입력 2019.12.09 12:0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청주시민이 필요한 곳에서 묵묵히 일할 것"


    KakaoTalk_20191207_065613146.jpg

     

    [한의신문=민보영 기자] 청주시한의사회(회장 이정구)가 지난 6일 CJB컨벤션센터에서 한의사 회원과 가족, 내외빈 인사, 복지시설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송년회를 개최했다.

     

    가족음악회와 함께 열린 이번 송년회는 한의사 밴드인 ‘맥’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 충북예고 이서현 양의 피아노 독주, 중창단 ‘사오정’의 노래 등 한의사 가족의 재능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송년식에서는 충북한의사회 이주봉 회장의 격려사와 함께 변재일 더불어민주당 의원, 정우택 자유한국당 의원, 김수민 바른미래당 의원, 구본학 청주시교육장 등 지역인사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정구 청주시한의사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청주시한의사회는 난임부부 한방치료비 지원 사업, 월경 곤란증 청소년 한의약치료사업, 수해지역 의료봉사, 복지시설이나 저소득층에 후원금이나 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해왔다“며 “특히 올해는 3·1운동과 한의사 강우규선생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삼일절에 다문화 가정, 복지시설 아동, 한의사회 사업 참여자 등 200여 명을 초청해 ‘항거:유관순이야기’ 영화상영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또 “청주시 시설관리공단과 시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 실현을 위한 정보교류 및 사회적 책임 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역할도 충실히 했다"며 "앞으로도 청주시민이 필요한 곳에서 묵묵히 일하는 한의사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