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 진료 세미나 참여 한의의료기관 모집

기사입력 2019.07.26 17: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진흥원, 9월 5일 ‘한-카작 한의약 진료 세미나’ 개최

    진흥원.gif

     

    [한의신문=최성훈 기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9월 5일 카자흐스탄 아스펜디아로브 국립의과대학에서 개최되는 ‘한-카작 한의약 진료 세미나’에 참여할 한의의료기관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카자흐스탄 지역을 대상으로 한의약의 우수성 홍보와 해외환자유치·진출 활성화 지원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카작 정부기관 및 보건의료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여 한의의료기관은 이날 한의약 개요 및 질환별 한의약 기술 소개와 함께 척추질환·중풍·재활 등 관련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진료시연회를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진흥원은 4박 5일 일정의 항공료 및 숙박비(1인/기관)를 지원하며, 공식일정 수행을 위한 차량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한의의료기관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8월 9일까지 진흥원 한의약글로벌팀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한의약 진료 세미나가 열릴 아스펜디아로브 국립의과대학은 eneral medicine faculty, Public Health faculty, Pharmaceutical faculty, Stomatological faculty, Posgraduate 등 76개 학과, 7개 과정, 2개 학부로 구성된 카자흐스탄 내 명문학교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