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 출시

기사입력 2019.07.23 16:55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보도자료 사진.jpg

     

    한의약 기업 씨와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한’을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씨와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더한’의 제품은 관절 건강에 도움주는 강황,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항산화·구강에서의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추출물을 이용한 건기식 3종 제품과 홍삼을 함유한 아미노산, 소화효소가 함유된 멀티자임 일반식품 2종 등이다. 

    더한은 앞으로도 관절, 다이어트, 항산화 등 특정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폭 넓은 소비자층이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윤영희 씨와이 대표는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더한은 원료 선택부터 생산까지 개발 전 과정을 꼼꼼히 관리해 품질을 높였고 가족의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더한다는 의미로 탄생했다”며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건강밸런스를 돕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 성분에 전통 소재의 부원료를 함유했을 뿐 아니라 국내 유수의 GMP시설의 제조사를 엄선하여 제조했다”고 말했다.

    씨와이의 더한 제품은 가까운 한의원에서 한의사에게 설명을 듣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씨와이는 지난 7일 약 200여명의 한의사를 특별 초청해 브랜드 론칭 사업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