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내 반드시 완공하겠다”

기사입력 2005.04.12 12: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A0022005041245555.jpg

    “인테리어 부분만을 제외한 외부의 펜스, 경계석, 포장 등을 비롯 내부의 건축, 전기, 설비 등 모든 공사를 이달 30일까지 반드시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다.”

    7일 대한한의사협회 신축회관 현장사무실을 방문한 회관건립추진위원회 위원들에게 현재의 회관 건축공정율에 대해 설명한 (주)드림종합건설 김갑기 대표이사와 송인석 현장소장은 외부 토목공사와 더불어 내부 각층 위생도기, 통신공사, 스프링클러, 부대공사 등 인테리어를 제외한 전 공정을 이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것임을 밝혔다.

    특히 회의에서는 경은호 건추위 감독위원장을 비롯 박순환 건추위 간사 등에 의해 현재의 공사 진행 상태로 보아 이달까지 과연 내·외부 공사가 완벽하게 마무리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지적과 함께 보다 많은 인력 투입과 사명감을 갖고 공사에 매진해 정해진 공기에 완벽한 마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한층 더 노력해야 할 것이라는 주문이 제기됐다.

    회의에서는 또 현 회관건립공정율 92%에 대한 기성금 5억5천만원의 지급을 했다.
    또한 회의에서는 비품 및 사무기기 등 집기관련 구매 방안을 감독위원회에 위임한데 이어 신축회관에 입주하는 한의계 관련 단체와의 사용 약정서(안) 작성 등 임대현황에 대해 논의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