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연, 광주세계수영대회서 의료관광 홍보관 운영

기사입력 2019.07.15 14:1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척추디스크, 피부관리 등 다양한 진료에 대한 한의학 치료 '소개'

    20190714_160256

    [한의신문=김태호 기자] 청연한방병원(병원장 김지용, 이하 청연)이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의료관광 홍보관에 마련한 홍보부스가 외국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청연에 따르면 지난 9일부터 수영대회 선수촌 편의시설과 남부대학교 주경기장 마켓스트리트에 마련된 청연 홍보부스에는 엿새간 100여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했다.

    이날 청연 직원들은 한복을 차려입고 척추디스크, 피부관리, 성인·소아재활 등 청연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진료에 대한 한의학 치료를 소개했으며, 외국인 선수들과 관계자 등 관람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또한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인 청연은 ‘메디웰광주’를 소개하고 의료상담 및 의료관광 상품 등도 소개해 광주 의료관광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특히 청연은 무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부채를 나눠주고 뽑기 이벤트를 진행, 한방파스와 FPT크림을 나눠주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김지용 병원장은 “청연은 관내 외국인환자 유치의료기관으로 수영대회와 연계해 의료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준비했다”며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만큼 이번 수영대회를 통해 청연을 비롯 광주의료관광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연은 마스터즈대회가 열리는 다음달 5일부터 10일까지 한 차례 더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청연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