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하니·씨와이, 도약의 발판 마련하다

기사입력 2019.02.26 02:4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한의계 발전을 위한 MOU 체결…한의학 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 공동 추진

    image01

    [한의신문=강환웅 기자] 톡톡하니는 지난 18일 연구개발 중심의 한의약 기업 주식회사 씨와이와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전문성을 갖춘 한의학 칼럼, 카드뉴스 등의 콘텐츠 배포 △트렌드에 발맞춘 한의학 미디어 콘텐츠 제작 △다양한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프로젝트 진행 등이다.

    이와 관련 톡톡하니 김보민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단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의계 전반의 발전’이라는 공유가치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톡톡하니의 폭발적인 성장이 한의계의 발전을 위해 보다 많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한의계 팀들과 적극적인 교류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의계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한의약산업의 글로벌화를 추구하는 기업인 씨와이는 현재 제조, 탕전, 유통 전 분야의 체계적인 사업을 통해 한의 병·의원 고객을 위한 토털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톡톡하니는 ‘모두에게 가까운 한의학’을 추구하는 미디어 팀으로, 일상생활 속의 한의학 이야기부터 보건의료 종사자가 꼭 알아야 할 필수적인 지식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배포하고 있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