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시분회 총회, 박태수 회장 유임

기사입력 2019.01.30 14:39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양산시분회

    [한의신문 = 김태호 기자] 양산시한의사회(회장 박태수)는 지난 29일 양산 오아시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 박태수 회장을 유임한데 이어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서(안)를 승인했다.

    특히 이날 총회에는 김종달·유석기·김중화·추영철 역대회장과 이병직 창원시한의사회 회장 등 많은 내외빈과 회원 40여명이 참석해 양산시분회 및 한의약의 발전을 기원했다.

    또한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유임케 된 박태수 회장은 “오로지 사명감으로 양산시한의사회 발전과 회원 여러분의 권익수호를 위해 일을 해 왔다”며 “향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니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지난 임기동안 임상특강 개최, 여한의사회 창립, 신입회원 간담회, 1박 2일 크루즈 야유회, 반모임 조직, 난임한의치료사업 협약 등의 기반을 다졌다”며 “이를 토대로 양산시한의사회가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총회에서는 또 우경태·손기영 부회장이 선출됐고, 임원진은 장미정 총무이사, 김현복 재무이사, 이영대 보험이사, 이해원 학술교육이사, 이지윤 무임소이사로 구성됐다.

    이어 감사는 유석기 원장이 선출됐고, 중앙대의원에는 주재용 원장이, 지부대의원에는 추영철·박석희·손인석·조병진·이지윤·류승진 원장 등이 선출됐다.

    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