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시분회 총회, 최중기 신임 회장 선출

기사입력 2019.01.28 18:33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2019년 세입·세출 예산 확정
    창원
    창원시한의사회(회장 이병직)는 지난 26일 제8회 정기총회를 개최, 최중기 신임 회장(청산한의원장)을 선출한데 이어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예산서(안)를 승인했다.

    총회에서는 또 김민규 청수한의원장이 총회 의장으로 유임됐으며, 감사는 한진근 대성한의원장, 임동진 임동진한의원장, 류영철 경희한의원장을 선출했다.

    또한 중앙대의원에는 박종수·김봉근·송영길·주상근·조만근 원장이 선출됐고, 지부대의원은 김태형·한진근·권철현·안철우·배병찬·고민정·박철우·조영일·김영수· 한진수·정대선·김이곤·전완민·이동욱·김여환·정정수·진송근·김성배·김성현·김승현·김민규 원장 등이 인준됐다.

    특히 이날 총회에는 박완수 국회의원, 허성무 창원시장, 경남도의회 김지수 의장, 조길환 경남한의사회장, 진송근 경남한의사회 대의원총회의장, 박인규 한의협 대의원총회의장, 김형진 경남한의사신협이사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이소영 창원지원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정성규 창원중부지사장, 이갑성 창원마산지사장, 창원시의사회 김민관 회장, 창원시치과의사회 박용현 회장 등 많은 내외빈과 회원 80여명이 참석해 창원시분회 및 한의약의 발전을 기원했다.

    또한 이병직 회장은 “지난 6년 동안 회원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 덕분에 별다른 대과없이 임기를 마무리하게 돼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최중기 신임회장은 “전임 회장과 회원 여러분들께서 쌓아놓은 창원시분회의 전통을 한층 더 발전시키고, 우리 지역 주민의 건강 돌봄이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이주영 국회의원 표창:정진웅 △ 윤한홍 국회의원 표창:정성환 △박완수 국회의원 표창:강범수 △김성찬 국회의원 표창:조권일 △허성무 창원시장 표창:곽창곤·박흥식·배만철·김성현 원장·김영근 사무처장 △조길환 도회장 표창:김성호·송영길·최인석 △봉사상:변혜진 원장 외 33명 △감사패: 김효진 창원보건소 의약담당 계장

    뉴스

    backward top home